캐주얼 턴타임 전략 길티드

Created by 최실장

AV미디어 랩 최실장 입니다. 길티드는 SRPG 에 케주얼을 접목해 전략에 잘 몰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또 국내 게임 규제에 반대하는 메시지를 담아서 프로젝트 성공시 해외에도 공개할까 합니다.

 

 

 

 

 

                                                             < 주인공 '이노(가칭)'의 컨샙>

 

@ 스토리

 

길티드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주인공인 이노가 중범죄자들만 수감되어 있는 근 미래의 감옥에서 눈을 뜨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는 과거에 어떤 사건 때문에 괴로워 하지만 그게 자신이 저지른 범죄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사형의 위기에 처한 이노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습니다.

 

사형 집행이 다가오던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폭동으로 교도소는 혼란에 휩싸입니다.

교도소장은 이노의 전적을 고려해서 폭동을 제압하면 사형을 중지시키고 이노를 출소시켜주겠다고 제안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는 이노는 서포터의 도움을 받으며 탈출한 범죄자들이 우글 거리는 지하의 플렌트로 발을 옮깁니다.

 

과연 이노가 저지를 죄는 무엇이며 그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음침하고 죽음의 위기가 도사리는

지하 플렌트에서 생을 마감하게 될까요.

 

무엇을 생각하든 ... 예상치 못한 반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음침하고 황량한 지하 플렌트>

 

 

 

 

 

 

 

 

 

 

 

 

 

 

<주인공은 자신이 결백하다고 주장하지만... 그는 어째서 이 곳에 ..> 

 

 

 

 

 

 

 

 

 

 

 

<주인공은 교도소장의 제안을 거절 할 수 없었다.>

 

 

 

 

 

 

 

 

<의욕이 넘치는 신참 서포터와 함께 떠나는 즐거운(?!) 지하 탐험>

 

 

 

 

 

 

 

<주인공은 자신의 바람대로 자유를 맞이할 수 있을까? 그는 정말 죄가 없는 걸까?>

 

 

 

 

 

 



?

@게임의 특징

 

 

1.스토리 중심의 진행.

 

- 전작도 그랬지만 이번 작품도 대부분 스토리에 중점을 두고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전작과 다르게 독백보다 인물간의 대화로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연결할 예정입니다.

 

2.전략이지만 가볍다.

 

- SRPG는 복잡하다는 선입견을 해소시키고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SRPG를 구상 중 입니다.

또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미니 게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3. 안드로이드 출시.

 

- 모든 기종을 다 커버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이제 전세계 어디서든 길티드를 스마트 폰으로 즐길 수 있게 제작을

하려고 합니다.

 

4.뛰어난 일러스트와 성우 지원

 

- 멋진 캐릭터들과 상황에 맞는 CG삽입, 그리고 적절한 성우의 음성 지원은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 줄 겁니다.

 

5.국내 게임 규제 정책을 반대하는 메시지

 

- 무리한 국내의 게임 규제에 대해 반대하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제작하고 배포하려면 무조건 심의를 받아야 한다는 그릇된 제도와 게임을 사회의 악으로 규정하는

정부의 태도에

 

이의 있소!

 

 

6.자신만의 캐릭터가 게임안에 등장한다고!?

 

 


 

 

 

< 게임 속에 등장하는 적과 동료들이 당신이 꿈꾸던 케릭터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 마음에 드는 케릭이 없어 게임이 재미 없다구요?

본격적으로 파고 싶은 이상형이 없습니까?

길티드는 아직 기획단계에 있고 세밀한 스토리를 구상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후원자 분들이 원하는 케릭터와 아이디어가 없이는 게임이 완성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길티드 후원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직접 만드는 케릭터가 게임에 등장하게 됩니다.

자신의 케릭터도 좋고 평소 꿈꾸던 케릭터도 좋습니다. 간단한 설정이나 컨샙 아트를 주시면 전문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크고 아름다운 케릭터로 재탄생해 길티드의 세계에 살아 숨쉬게 됩니다.

 

 

 

 

저작권을 위배할 소지가 있는 2차 창작 케릭터는 지양하거나 특징을 수정해서 적용 됩니다.

ex)유명 애니 케릭터 X 다메요.

 

인간형 케릭터가 아닌 것이나 세계관에 완전히 벗어나는 것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라인은 SF계로 인간,신체 개조,안드로이드,수인,로봇 등이며 기본적으로 범죄자들에 속합니다.

미래의 교도소라는 세계관을 완전히 벗어나지 않는 한에서는 최대한 수용하고 있습니다. 마법 소녀도 ok입니다.

다만 그림체는 대부분 통일 됩니다.

케릭터를 설정하실 분들에게는 양식이 있는 문서를 배분해 드리겠습니다.

 

ex)미키 쥐, 폭행몬, 디져몬, 외계 종족, 슬라임, 흑염룡 각종 동물 및 비생물 죄송합니다.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아요 ㅠ,ㅠ

 

 

타인의 케릭터를 허가 없이 가져오는 것은 삼가해 주세요.

 

ex) 분쟁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설마 그런 분은 없겠죠?

 

 

케릭터에 관련된 [스토리]는 AV 미디어 랩에 의해서만 적용 됩니다.

 

ex)캐릭터의 성격이나 버릇 등 캐릭터적인 요소만 간단히 설정해 주세요. 스토리의 개입은 인정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그 외 위법의 소지가 있거나 불쾌감, 협오성이 있는 요소는 적용시켜드리지 않습니다.

 

ex)19금 요소, 고어, 아청아청, 변태 신사 등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것들.

 

 

후원이 끝나고 프로젝트가 시작 되면 더 이상의 추가 설정이나 수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ex) 최종 후원이 끝나고 나서 수정 요청은 일절 받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

 

위 항목은 상시 수정될 수 있습니다만 상식적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법에 저촉되는 행위를 피하는 것을

가이드 라인으로 삼고 있습니다.

 

 

 

 

 

 

 

<자신이 설정한 케릭터가 주인공의 동료나 적이 되어 대결을 펼친다!!>

 

 

  

 

 

 

 

 

7. 다양한 난입 요소.

 


 

 

 

-  길티드에는 범죄자들만 등장하는게 아닙니다. 지하 플렌트의 보안을 담당하는 드론과 경비 로봇, 그리고 위험한 기계 장치 등 갖가지 변수가 난입합니다. 때로는 강력한 장치를 아군의 것으로 만들 수도 있고 적의 손에 넘어가 골치 아플 수도 있습니다. 전략적인 선택은 여러분이 하기 나름입니다.

 

 


 

8. 다양한 미니게임

 

- 한가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길티드의 진행 방식은 중간 중간 어렵지 않은 미니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용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흥미를 유도하게 될 것입니다.

 

 

 

 

@AV MEDIA LAB이란?

 

 

 

 

 

 

 

 

 

- 2012년 암것도 모르는 4명의 아마추어로 시작해

   2014년 인디게임 '이니그마'를 완성했습니다.

스토리 중심의 게임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끈덕지게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은 다양한 분야의 지망생들과 프로들의 협력, 그리고 후원자분들의 지원으로 창작 활동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상을 받는다거나 대박을 노리는 것은 아니지만 누군가에게 재미와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AV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뜻이 아닙니다. )

 

 

 

 

@왜 펀딩이 필요한가?

 

 

<인디게임 개발자 최실장>

 


-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이니그마를 완성했지만 그 뒤의 후유증으로 저는 일용직 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도 있었지만 게임을 만들겠다는 열정 말고는 딱히 가진 기술이 없던 저는 개발비를 벌기 위해 조금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저 혼자라면 그냥 가난한 인디 개발자일 뿐입니다.

여러분들이 AV미디어 랩의 활동에 관심과 후원을 보여주시면 개발에 전념해서 좀 더 재미있고 작품성도 높은 게임을 여러분의 품에 선사하겠습니다. 후원이 많아도 적어도 게임 개발은 계속 하고 싶은 저 입니다만.. 현실의 장벽은 늘 저에게 높고 갑갑하기만 합니다.

 

최초 후원은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하려 합니다.

사정에 따라서 2차 3차 후원을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이건 조금 사설입니다만 이니그마도 조금만 더 여유가 있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퀄리티로 완성이 되어있었

을 지도 모릅니다. 지금 보고 계신 그 작품도 제가 생각한 것의 50%밖에 결과를 내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후회는 없지만 아쉬운 마음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네요.

 

언제나 부족한 것은 시간과 자원....

여러분이 제작비를 조금 거들어 주시면  저희가 만드는 게임이 그만큼 빨리 여러분 곁으로 다가가게 됩니다.

 

그래서 결론은

 

님들.. 도움!!!

 

 

 

 

@협력과 제휴를 원합니다.

 

-AV미디어의 제작활동에 도움이 되는 각종 협력과 제휴를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익을 창출하는 활동은 물론 인디게임 제작에 도움이 되는 활동 등 여러가지 요소를 접목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작품이 완성되길 원합니다.

또한 기술적인 지원이나 창작분야의 지원등 같이 활동할 동료도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머,음악,그래픽 구함!!)

자신이 제작한 게임이 세상에 나가는 것을 보고싶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는 문의 주세요.

저와 함께 하시면 뭐가 됐든 게임은 반드시 완성 됩니다. 

 

 

 

 

@완성은 언제 되는지?   

? ?

배포는 어떻게 되는지? 

 

-이번 작품은 볼륨보다 완성도와 케릭터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물론 볼륨이 줄어든다고 개발 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아니지만 최대 2년 안에 완성 시키고 싶습니다. 후원 금액에 따라 그 기간은 늘기도 줄기도 할 것입니다.

 

-배포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스마트폰 게임으로 가능할 겁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무료로 공개할까 했지만 개발을 지속하려면 조금이라도 수입이 필요해서 부득이하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그 외...

 

만약에 후원이 성공하지 않으면 제작을 포기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 텐스푼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All or Nothing 방식으로 목표금액 미달성 시 프로젝트는 실패되어 진행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후원에 성공한다면..?

어려운 개발 환경이지만 완성을 믿고 기다려 주신다면 그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자꾸 자꾸 만들겠습니다.

 

 

프로젝트가 좀 두리뭉실하게 소개되는 것 같아 많이 아쉽지만 제작환경이 뒷받침 되지 못해 그럴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하지만 한번 하기로 한 것은 반드시 지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또 잦은 업데이트로 개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의견 기다리고 있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것과 문의하실 것은

mail:    tabrls@naver.com

cell:    010-8838-9034

twitter: https://twitter.com/TABRlS

face:   https://www.facebook.com/tabrls.freewill

blog:   http://blog.naver.com/tabrls/

 

이쪽으로 연락 주세요.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도 환영입니다!

 

내보일 건 열정과 신뢰 뿐인 AV 미디어 랩 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종료
99%
목표금액 : \ 3,000,000
\ 2,990,000

진행방식

해당 프로젝트는 All or Nothing방식으로
목표 금액 100% 미달 시 결제 내역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되어, 텐스푼 포인트로 환불되는 방식입니다.

10,000원 참여시

6명 참여(무제한)

1만원 후원자 기록

감사합니다.
엔딩크레딧에 후원하신 분의 아이디를 적어 올리겠습니다.
2016-12-31 제공 예정

30,000원 참여시

3명 참여(무제한)

3만원 후원자 기록 + 책자

감사합니다!!

엔딩크레딧에 아이디 올려 드리겠습니다.
본인이 창조한 캐릭터가 엑스트라로 참여합니다.
대사는 거의 없고 주로 적 세력 조무라기 등으로 등장합니다.
수수한 모습이되서 참전합니다.
2016-12-31 제공 예정

50,000원 참여시

14명 참여(무제한)

5만원 후원자 기록 + 책자 + OST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엔딩크레딧에 아이디 올려 드리겠습니다.
본인이 창조한 캐릭터가 조연으로 참여합니다.
간단한 대사가 있고 적이나 동료로 등장합니다.
다소 돋보이는 퀄리티로 등장합니다.
2016-12-31 제공 예정

80,000원 참여시

8명 참여(제한인원 10명)

8만원 후원자 기록 + 책자+ OST + 오디오 드라마

으윽. 사랑합니다.

엔딩크레딧에 아이디 올려 드리겠습니다.

자신이 창조한 캐릭터가 비중있는 조연으로 참가합니다.
담당 성우가 있습니다.
게임 안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로 나옵니다.
2016-12-31 제공 예정

100,000원 참여시

5명 참여(제한인원 5명)

10만 후원자 기록 + 책자+ OST + 오디오 드라마 + 길티드 에코백

으앙 날 가져요!
더 이상 뭘 드려야 할지..

엔딩크레딧에 아이디 올려 드립니다.

자신이 창조한 케릭터가 주인공 측 인물로 게임에 많이 출연합니다.
담당 성우가 있습니다.
돋보인다랄까 주인공의 주력이 될 겁니다.
2016-12-31 제공 예정

200,000원 참여시

5명 참여(제한인원 5명)

20만 후원자 기록 + 책자+ OST + 오디오 드라마 + 길티드 에코백 + 특전

으윽..
내 후원자가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

저희한테 바라는게 뭐죠?
개인적으로 상담을 해야 할 시간이군요.

상기 조건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길티드 관련 상품을 제작해서 드립니다.
2016-12-31 제공 예정

MILESTONE

프로젝트 마일스톤 달성현황

  • STEP 05.
    안드로이드 버전 마켓 등록
    2016-12-31
    V
  • STEP 04.
    게임 구동 확인 및 테스트
    2016-10-31
    V
  • STEP 03.
    게임 구현 및 그래픽 제작
    2016-06-30
    V
  • STEP 02.
    게임 기획 및 시나리오 완료와 기초 작업
    2015-12-31
    V
  • STEP 01.
    게임 시나리오 플롯 제작과 작업 인원 선정
    2014-10-31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