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파괴!운명을 거슬러 강해져라!

Created by 오도경

확률과 운을 스스로 결정하고 조절하여 다양한 힘을 얻고 조합하여 무한하게 강해지는 장르파괴 게임입니다. '윌 오브 페이트' 는 퍼즐, 판타지, 육성RPG, TCG 등 여러 요소가 들어있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가 소규모로 개발하고 있는 '윌 오프 페이트'는 장르를 파괴한 독특한 게임입니다.


기본적인 컨셉은 '운명의 별'을 이용해 게임속 힘의 근원인 '더 킨'의 '달'을 건드려 원하는 종류의 힘을 얻어내고 조합하여 강해지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을 조심히 다루지 않으면 '달'이 아닌 달의 심기를 건드려 원하는 힘을 얻어내기도 전에 별이 터져버리게 됩니다.(과욕은 금물!)

 

" '더 킨'을 둘러싸고 벌이는 힘을 가진 자들의 세력다툼. . . . .

    

그 중심엔 현재


오리에드-신

카사르-인간

아수라-괴물

 

들이 존재한다....

 

이들 외에도 베일에 가려진, 통칭 '힘을 가진 자'들이 

하나 둘씩 '더 킨'으로 모여들어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


 

 

 

'Wheel of fate'(운명의 수레바퀴)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확률과 보상을 선택하여 운명의 별을 돌리게 되며,

운명의 별이 달에 부딪칠때마다 사용자가 설정한 확률에 따라 1.성공->보상->회전지속 및 보상 누적 혹은 2.실패->이탈을 경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획득한 보상에따라 다양한 성을 가진 힘을 제공하는 오브젝트(아이템, 장소, 유물, 영웅, 상징, 괴물 등)가 나타나서 플레이어에게 영구적으로 종속되는 힘(스텟)을 제공해주게 됩니다.

 

 

 

 

'윌 오프 페이트'에서 이란, 12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힘의 종류를 일컫는 말입니다.


 


 

이해하기 쉬운 대표적인 예를들어 보자면,

 

속성의 힘은 생명력 속성을 가진 힘을 점차적으로

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마치 식물이 햇빛아래서 잘 자라듯이 말이죠.

 

반대로  속성의 힘은 어둠 속성의 힘을 감소시키게 됩니다. 빛이 어둠을 걷어내듯이 말이죠. 


 

이처럼  '윌 오프 페이트'에는 12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힘의 종류(성)들이 있으며, 이들은 위의 예보다

서로 더 다양하고 복잡한 상호작용을 하게됩니다.

 


"수많은 속성간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찾아내고,


운명의 도움을 받는자만이 강해질 수 있습니다 !! "




어둠, 차가움(불쾌), 적막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어두운 숲길의 매복로' 오브젝트(장소)입니다.

 

 


피, 압도, 파괴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휩쓸고간 격전지' 오브젝트(장소)입니다.


금, 번영, 빛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아수라의 사막 황금제국' 오브젝트(장소)입니다.



신성함, 생명력, 빛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오리에드의 쉼터(숲)' 오브젝트(장소)입니다.


힘, 파괴, 생명력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아수라 최고위 정예병' 오브젝트(상징)입니다.



신성함, 신속, 바람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오리에드 정예 수리검' 오브젝트(무기)입니다. 



사악, 어둠, 몽환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카사르의 전령' 오브젝트(인물)입니다.
 


생명력, 확장, 심연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더킨 - 심연의 바다' 오브젝트(장소)입니다.



살기, 신속, 파괴 속성의 힘을 제공해주는 '카사르 최고위 정예병' 오브젝트(상징)입니다.


오브젝트의 갯수만해도 백여가지가 넘으며, 


숨겨진 오브젝트, 특별한 오브젝트, 조건을 만족할 때만 나타나는 오브젝트 등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많습니다 !!!

 

 

 

 

요즘 모바일 게임들을 보면, 정말 틀에 박힌 게임들이 넘쳐납니다.


기존 게임 틀이나 장르를 벗어나질 못하며, 흥행이나 승리가 보장되는


요소들을 그대로 가져와 컨셉만 조금씩 바꿔가며 계속 쏟아내고,


찍어내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파격적인 도전은 자연스레 기피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희는 그래서 소규모로, 인디게임으로 매번 파격적인 도전을 하는

팀입니다.

 

이번에 크라우드 펀딩에 지원하게 된 계기도 같은 맥락입니다. 게임이란 것은

본래 정해진 틀이나 장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떤식의 '재미'든 그 '재미'가

게임의 본질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재밌게 만들기 위해, 좀 더 많은 시스템, 많은 기능을 도입하고

더 나은 퀄리티로 더! 중독성있고, 더! 재밌고, 하면할수록 더! 빠져드는 그런 

게임을 만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게 된다면,


소규모로 게임 개발을 진행하며 겪게되는 개발측면에서의 많은 어려움들을 전문적 도움을


통해 해결할 수 있게 되고, 자연스레 더 좋은 시스템, 저 재밌는 기능들을 추가하여


게임을 보다 완성도 있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시에 홍보 및 마케팅 부분에서


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장르 파괴!!   식상함 파괴!!   지루함 파괴!!


판타지속 운명의 수레바퀴   윌 오브 페이트(Wheel of fate) !!



윌오페가 보다 나은 모습으로 출시될 수 있게 여러분의


많은 참여, 소중한 도움 부탁드립니다 ^^ !!!






 


 


 

 


 




MILESTONE

프로젝트 마일스톤 달성현황

  • STEP 05.
    테스트 및 오류제거, 최적화 및 출시
    2016-06-29
    V
  • STEP 04.
    상호작용 추가 및 게임 완성
    2016-06-25
    V
  • STEP 03.
    속성 추가 및 상호작용 설계 완성
    2016-06-18
    V
  • STEP 02.
    오브젝트추가 및 속성 설계 완성
    2016-06-04
    V
  • STEP 01.
    게임 기본 틀 추가적 설계 및 완성
    2016-05-21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