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액션 Majesty On Sword

Created by 청강대 게임스쿨

청강문화산업대학 게임콘텐츠스쿨 졸업작품 어둠의 세력에 점령당한 왕국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아라!!


 

 

안녕하세요 .

차세대 게임 업계를 이끌어나갈 인재들을 가르치고 양성해나가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입니다단순히 '졸업을 위해 만들고 지나쳐버리기에는 너무나 아깝고 퀄리티가 높은  

작품들이 많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졸업 작품은 MOS라는 팀의 열정과

땀이 담긴 작품 'Majesty On Sword'입니다 .

 

Majesty On Sword를 개발한 ‘MOS’ 팀 구성입니다 .

  기획 담당 : 성귀중, 고용위 학생

  프로그래밍 담당 : 남영준, 김번영 학생

  그래픽 담당 : 백철, 김훈수, 박광후, 방경섭 학생

 

'Majesty On Sword'는 중세 배경의 결투 중심 게임 제작을 목표로 개발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를 구성하기 위하여, 선과 악이라는 양립하는 세력 속에

각각 등장하는 캐릭터 스토리를 추가하여 스토리 라인을 완성 시켰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가 게임 내 적절하게 반영되고 느낄 수 있도록

작업 하였습니다.

  

 


Majesty On Sword의 시놉시는

​세계의 패권을 놓고 벌어진 전쟁 속에서 빛의 세력이 승리합니다.

통일 왕국이라는 거대한 국가가 건설되지만 ...

평화는 어둠의 세력에 의하여 깨지고 어둠의 통치를 받게 됩니다.

잃어버린 왕국을 되찾고 어둠의 세력을 몰아내기 위한

빛의 공주 "세실리아 라이온" 모험이 시작됩니다.

 


 



어둠이 지배하는 왕국"의 컨셉에 맞게 음산한 느낌을 넘어 웅장함(?)마저 주는 배경 그래픽,

플레이하는데 방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어두움을 구현하는 것이 최대 난제였습니다.




전투 플레이에 몰입 할 수 있도록 화려한 효과를 주었습니다.



조잡하지 않고 누구나 쉽게 적응 할 수 있는 UI를 만들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잃어버린 평화와 왕국을 되찾고 소망의 빛을 발하라! "Majesty on Sword"
    

   

저희 청강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졸업생, MOS팀의 졸업 작품인

Majesty On Sword에 대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다 많은 분들께 적극적으로 학생들의 졸업 작품을 소개해드리며

학생들과 후원자분들간의 원활한 소통을 돕는 중간 역할을 하겠습니다.

솔직한 평가 및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종료
텐스푼 기획전

진행방식

해당 프로젝트는 Keep It All방식으로
목표 금액 100% 미달 시에도 성공. 모금 금액이 전달됩니다.

TIMELINE

프로젝트 타임라인

  • 남현각님 께서
    ????? ???????.
    2015-06-10 04:33

MILESTONE

프로젝트 마일스톤 달성현황

  • STEP 05.
    0
    2015-03-30
    V
  • STEP 04.
    0
    2015-03-29
    V
  • STEP 03.
    0
    2015-03-28
    V
  • STEP 02.
    0
    2015-03-27
    V
  • STEP 01.
    0
    2015-03-26
    V